본문 바로가기

Generative AI/Midjourney

[Midjourney] 08_미드저니로 이미지 분석하기(/describe)

728x90
반응형

미드저니가 익숙해진다면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미지를 자유자재로 만들 수 있어요!

오늘은 /describe를 통해 내가 원하는 이미지의 프롬프트를 쉽게 작성해 볼게요!

미드저니와 함께 창작의 새로운 경험을 만나보세요!

08_미드저니로 이미지 분석하기(/describe)

/describe는 이미지를 분석해 네 가지의 프롬프트를 제공해 줘요!

 

/describe 옵션에서 link 또는 image를 클릭해 이미지를 업로드합니다.

저는 미드저니가 참고할 수 있는 레퍼런스 이미지를 첨부했어요.

 

첨부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미드저니가 네 가지의 프롬프트를 작성했어요!

 

미드저니가 제안해 준 세 번째 프롬프트로 이미지를 재생성해 볼게요!

A few peaches in the water, surrounded by white clouds and mist floating on it, pink orange background color gradient, bubbles flying around, ethereal dreamy aesthetic style, fantasy realism, surrealistic water ripples, minimalist stage design style, closeup, matte photo, surrealistic scene style, pale yellow and light red

 

/describe를 통해 레퍼런스와 유사한 이미지를 생성했어요!


/describe를 통해 레퍼런스와 유사한 이미지를 쉽게 생성할 수 있어요.
또는 다른 이미지의 프롬프트를 분석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