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enerative AI/Midjourney

[Midjourney] 11_버전별 여성 이미지 생성하기

728x90
반응형

 

미드저니를 통해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미지를 자유자재로 만들 수 있어요.
오늘은 동일한 프롬프트로 한국인 여성 이미지를 버전별로 만들어볼게요!
미드저니와 함께 창작의 새로운 경험을 만나보세요.

11_버전별 여성 이미지 생성하기

먼저 Midjourney 버전 6로 20대 한국인 여성 이미지를 생성했어요.

korean girl, curl, long hair, white t-shirt, upper body, white background --v 6

 

 

동일한 프롬프트에 버전 5를 적용해 한국인 여성 이미지를 다시 생성해 보았어요.

korean girl, curl, long hair, white t-shirt, upper body, white background --v 5

 

 

niji로도 실사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korean girl, curl, long hair, white t-shirt, upper body, white background,
high resolution photography, fujifilm x-h1, --style raw --niji 6

 

동일한 프롬프트에 niji 버전을 적용하고 카메라 관련 프롬프트를 추가했어요!

Niji 버전이지만 실사 느낌의 이미지를 생성했어요.

 

 

버전별 이미지를 비교해 볼까요?
버전 6는 최신 버전답게 가장 실사 같은 이미지를 생성해요. niji 6는 부드러운 필터가 적용된 느낌이에요.

 

 


다양한 버전으로 20대 한국인 여성 이미지를 생성했어요.
버전별 이미지를 비교해 보는 것도 재밌네요!
버전에 대한 정답은 없어요! 다양한 버전을 적용해 이미지를 생성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