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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 Study/Design Article

[Design Article] 성공적인 프리랜서 디자이너의 10가지 습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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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ibble에 작성된 Cameron Chapman의 아티클을 해석해 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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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bit.ly/342WLjd

 

10 habits of successful freelance designers

Dribble에 작성된 Cameron Chapman의 아티클을 해석해 보았습니다

www.notion.so


성공적인 프리랜서 디자이너의 10가지 습관

여러분은 매우 성공적이고, 몇 달 동안 예약이 꽉 차서 다른 마케팅을 할 필요가 없는 것처럼 보이는 프리랜서들과 다음 프로젝트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프리랜서들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생각해본 적이 있나요? 결과적으로 가장 성공한 프리랜서는 나머지와 차별화되는 몇 가지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1. 그들은 성장 마인드셋이 있습니다

가장 성공한 프리랜서들은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그들은 성장 마인드셋을 지니며 개선할 수 있는 방법, 새로운 것 (디자인 또는 개발 기술과 비즈니스의 성장 방법)을 배울 수 있다고 깨닫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알아야 하는 모든 것을 알고있다고 가정하지 않습니다.

 

2. 그들은 시스템을 설정합니다

시스템 구축은 프리랜서 비즈니스를 원활하게 운영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시스템은 클라이언트 온보딩부터 인보이스 작성,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현재 워크플로우를 통해 구축할 수 있으며, 적어도 부분적으로 자동화할 수 있을 때 가장 잘 작동합니다. 인보이스 작성을 생각해 봅시다. 당신은 인보이스를 수동으로 보내야 할 수도 있지만 제 시간에 지불되지 않으면 보낼 수 있는 알림 메시지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워크플로우를 통해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으며, 시스템을 부분적으로 자동화할 수 있을 때 가장 잘 효과가 좋습니다.

 

이를 통해 다른 돈을 버는 사업 활동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인보이스 지불 여부를 자주 확인하고 지불하지 않은 고객에게 알림을 보내는 대신 매주 또는 격주로 확인하여 미결제 인보이스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후속 조치

고객과 잠재적인 고객 모두에 대한 후속 조치는 성공적인 프리랜서 비즈니스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후속 조치는 일반적으로 프로세스의 몇 가지 핵심 지점에서 발생합니다.

 

후속 조치를 취하는 첫 번째 시간은 고객의 일에 착수하기 전입니다.

이것은 전화를 받은 직후, 고객이 문의한 직후 또는 며칠 내에 답변을 받지 못한 경우에 보낸 제안에 대한 후속 조치일 수 있습니다.

 

피드백에 대한 작업을 보낸 후 고객과 함께 후속 조치를 취할 계획도 세워야 합니다. 피드백 작업을 언제 보내야 하는지에 대한 일정을 정하지 않았다면, 며칠 후에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정이 정해져 있다면, 마감일이 어떻게 됐든 다음 날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젝트 후 한두 달 후에 고객에게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은 좋은 사업 태도이며 더 많은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디자이너들이 간과하는 한 가지는 프로젝트가 완료되고 모든 인보이스가 지불된 후에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입니다. “무소식이 희소식”이라는 전략이 받아들여진 것 같습니다. 그러나 프로젝트가 완료된 후 한두달 후에 고객과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은 좋은 사업 태도이며 더 많은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고객들이 당신이 한 일에 만족하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반복된 사업이나 의뢰를 받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후속 조치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고 관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고객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훨씬 더 호의적인 관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당신의 일을 지키고 고객의 만족을 소중히 여기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4. 그들은 집중된 환경을 만듭니다

집중된 작업 환경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일부 프리랜서들은 코워킹 스페이스나 카페에서 일이 잘 됩니다, 그들 주위에 집중을 방해하는 것들과 함께 말이죠. 다른 프리랜서들은 혼자만의 공간이 필요합니다. 일부 프리랜서는 일하는 동안 또는 소음이 있는 장소에서 음악을 듣지만 일부 프리랜서들은 완전히 조용한 곳을 필요로 합니다.

 

핵심은 실제로 업무에 방해가 되는 것들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일하는 동안 당신의 기기에서 알림을 꺼보세요. 이것은 아무도 당신을 방해하지 않도록 문을 닫을 수 있는 사무실을 가진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또는 특정 음악을 틀어서 실제로 당신이 작업 모드로 들어가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무엇이든 간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은 최고의 프리랜서의 성공 열쇠입니다.

5. 그들은 매일 자신을 마케팅합니다

성공적인 프리랜서 중 일부는 입소문만으로 자신을 마케팅하며 신규 고객을 확보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지만 실제로 그들이 마케팅을 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기사를 쓰고 드리블과 같은 사이트에 작업을 게시하고 그들이 원하는 종류의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은 모두 마케팅입니다.

 

사실, 모든 마케팅의 핵심은 알맞은 고객이 당신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에 작업을 게시하고, 기사를 작성하고, 유용한 리소스를 공유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교류하는 곳에 모두 참여하세요.

6. 그들은 자신의 과정과 진행을 되돌아봅니다

이것은 성장 마인드셋을 채택하는 것과 관련이 있지만, 가장 성공한 프리랜서 디자이너들도 그들의 작업에서 무엇이 진행되고 있고 무엇이 아닌지에 대해 생각합니다. 그들은 자신이 성장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합니다.

 

진행되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에 대한 이러한 종류의 지속적인 평가는 그들이 더 나은 시스템과 워크플로우, 기술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줍니다. 각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동안과 이후에 시간을 내어 잘 진행되고 있는 것과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7. 그들은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습니다

단지 돈을 벌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프리랜서 디자이너들이 많은데, 그들은 계속해서 돈을 받는 한 그들의 기술 수준을 올리는 것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과 함께 어울리거나 일하고 싶은 디자이너가 아닙니다. 만약 당신이 진정한 성공을 찾고 싶다면 말이죠.

 

대신, 당신보다 더 나은,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그들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디자이너가 되고 싶어하는 디자이너를 찾으세요. 그들은 전문적인 관계를 형성할 사람들입니다.

 

8. 그들은 지킬 수 있는 약속을 하지만 항상 그보다 더 해내고자 노력합니다

덜 약속하고 더 해주는 것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비즈니스 전략 중 하나입니다. 덜 약속하는 것은 무언가 잘못될 경우 프리랜서 디자이너로서 당신을 보호합니다. 현실을 직시해봅시다, 때때로 당신이 100% 지킬 수 있다고 확신했던 마감일은 빗나가게 되고 결국 당신은 고객에게 변명하고 사과해야 합니다.

 

할 수 있는 일을 과소 평가함으로써 일이 잘못 될 경우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당신은 클라이언트에게 더 해줄 수 있으며 고객은 작업에 만족할 것입니다. 일정보다 일주일 앞당겨 새로운 웹사이트나 로고를 준비하면 당신은 반복적인 사업과 더 많은 추천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9. 그들은 ‘아니오’라고 말하는 법을 압니다

가장 성공적인 프리랜서는 자신이 맡기로 한 일에 까다롭습니다. 그들은 이메일을 보내는 모든 고객들과 함께 일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재미있고 도전적이고 그들의 기술과 경력을 발전시킬 프로젝트를 선택합니다.

 

처음에, 여러분은 원하는 모든 프로젝트를 수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평판과 실력이 향상 됨에 따라 누구와 함께 일하는지에 대해 좀 더 선별적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당신이 기대하는 프로젝트를 선택하는 것만으로도 더 나은 작업과 더 행복한 고객을 얻을 수 있습니다.

 

10. 그들은 자신이 잘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모든 것에 능숙한 디자이너는 거의 없습니다. 최고의 디자이너는 자신의 강점과 부족한 부분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지만 자신이 잘하는 부분에 더 몰두하고 해당 부분에서 진정으로 뛰어난 사람이 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모든 것을 절대적으로 작업하는 디자이너가 되려고 하지 마세요.

 

만약 이커머스 사이트가 당신이 좋아하는 것이고 잘하는 것이라면 더 많은 이커머스 프로젝트를 수행하세요. 만약 당신이 로고 디자인을 가장 잘한다면 왜 앱을 디자인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나요? 그렇다고 해서 여러분이 전문화할 것을 하나만 선택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당신이 특정 유형의 디자인을 완전히 익힌 것은 아니라고 강조하지 마세요. 당신의 약점을 받아들이고 당신이 이미 잘하고 열정을 가지고 있는 일을 수행하세요. 그리고 만약 정말로 하고 싶은 프로젝트가 있지만 당신이 잘하지 못하는 하나의 핵심 기술을 필요로 한다면, 당신은 다른 디자이너와 협력하거나 프로젝트의 일부를 아웃소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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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bit.ly/3kk9x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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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ibbbl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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